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s://www.radiogfm.net/news/18185
발행일: 2021/07/09 19:08:43  강민건PD
[생방송 가요톡톡-화]초대가수 박지원, '우리엄마' 엄마에 대한 그리움을 노래로 불렀습니다.

정혜린&정윤희의 생방송 가요톡톡 (2021.06.22.)

- 시간 : 오후 12~2시 생방송

- 진행 : 정혜린&정윤희

- 초대가수 : 박지원

 

요즘 뜸했죠?오래만에 다시 인사드립니다가수 '박지원'이 화요일 생방송 가요톡톡 2부 초대손님으로 출연했다.


스튜디오 앞에서 (DJ 정윤희, 가수 윤현수, 박지원, DJ 정혜린)
 

 

앨범에 실린 6곡 중에 가장 많이 알리고 싶고 소개하고 싶은 곡을 <우리엄마>라는 곡이라고 소개한 가수 박지원은 신곡이기도 하고 마음에서 우러나는 곡이라고 소개했다.

 

엄마에 대한 그리움이 정말 많았다고 밝힌 가수 박지원은 사진 한 장 없던 시절이라 얼굴도 모르고 살아왔다. 그런 그리움들을 노래로 써서라도 풀어내고 싶어 작사하게 된 노래라고 전했다.


스튜디오 앞에서 (가수 박지원)
 

 

이어, <붉은 매화>를 소개한 가수 박지원은 가이드 곡을 부르는 것을 듣고 부탁해서 곡을 받게 되었다. 제 노래가 되려고 했던 것인지 제 귀에 좋게 들렸다며 붉은 매화가 피기 전에 이 노래를 세상에 내놓고 싶어 짧은 시간동안 많은 연습을 했던 곡이라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가수 박지원아들만 둘이고 딸이 없는데, 딸 같은 MC 두분이 계셔서 한시간동안 너무 행복했고, 모두 좋은일 많이 있으셨으면 좋겠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정혜린&정윤희의 생방송 가요톡톡(2021.06.22) ‘박지원편은 관악FM 홈페이지(http://www.radiogfm.net), 관악FM , 팟빵을 통해 다시 들을 수 있고 유튜브 채널 GFM가요톡톡, 페이스북 관악FM 페이지를 통해 보이는 라디오로 다시보기 할 수 있다.


강민건PD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독자의견 (총 0건)
   
제     목
의견내용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관악청소년상담복지센터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