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s://www.radiogfm.net/news/18063
발행일: 2021/06/08 18:16:42  임민경
관악구 평생학습관, 교육・문화 프로그램 온라인 수강생 선착순 모집

관악구가 오는 7월부터 9월까지 운영하는 온라인 평생학습 교육문화강좌 수강생을 모집한다.

 

구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변화된 교육환경에 발맞춰 비대면 온라인 강좌를 운영, 평생학습의 공백을 메우고 구민들의 지속적인 평생학습을 지원하고자 이번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평생학습관] 관악구 청사. 출처 관악구청.
 

프로그램은 직업능력향상, 컴퓨터, 외국어, 문화예술 등 성인반 6개 분야 34개 강좌와 창의력 증진, 방과후 교실로 구성된 어린이반 2개 분야 7개 강좌로 구성했다.

 

수강료는 성인강좌 6만 원, 어린이강좌 3만 원이며, 65세 이상 어르신, 장애인, 한부모가족 등 취약계층에게는 수강료 50%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접수인원이 수강정원의 50% 미만인 강좌는 폐강한다.

 
[평생학습관] 박준희 관악구청장 (1). 출처 관악구청.

분야별 상세한 프로그램 정보는 관악구청 교육포털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수강을 원하는 구민은 관악구청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접수하면 된다.

 

신청기간은 오는 14() 관악구 거주 사회적배려 대상자 우선 접수를 시작으로 615() 일반 관악구민, 16() 타지역 주민이 신청할 수 있으며, 29일까지 선착순으로 접수를 받는다.

 

한편, 관악구 평생학습관은 5세 아이부터 주부, 학생, 직장인, 어르신까지 구민 누구나 지식과 문화를 향유할 수 있도록 다양한 계층을 위한 양질의 프로그램을 제공해 구민들에게 지속적체계적인 평생학습 기회를 제공하는데 만전을 기하고 있다.

 


임민경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독자의견 (총 0건)
   
제     목
의견내용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관악청소년상담복지센터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