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s://www.radiogfm.net/news/18038
발행일: 2021/06/01 18:51:16  임민경
관악구, 2021년 여름방학 대학생 아르바이트 100명 모집

관악구가 다가오는 여름방학을 맞아 대학생 아르바이트참여자 100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구는 지역 대학생들에게 행정업무 체험 기회를 제공해 구정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올바른 직업관을 형성하는데 도움을 주고자 해마다 대학생 방학 기간에 맞춰 대학생 아르바이트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지원 자격은 접수 시작일(2021. 5. 31.) 현재 관악구에 주민등록이 되어 있는 국내 소재 전문대학 또는 4년제 대학교의 재학생휴학생이다.

 

모집인원은 전체 100명으로 이 중 25명은 국민기초생활수급권자, 차상위계층, 장애인, 북한이탈주민으로 특별 선발한다.

 
[아르바이트] 관악구 청사. 출처 관악구청.
 

선발된 대학생들은 7. 5.()에서 7. 30.()까지 20일 동안 근무하며, 오전 9시부터 오후 3시까지(휴게시간 포함) 민원안내, 자료정리 등 각종 행정업무 보조를 담당할 예정이다.


부서배치는 신청자의 전공 및 희망근무지, 근무부서의 업무 성격을 최대한 반영해 사회생활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며, 배치부서 업무 성격에 따라 근로시간 등은 변경 가능하다.

 

참여를 희망하는 대학생은 6. 4.() 18시까지 관악구 대표 홈페이지에서 공고문을 확인한 후, 온라인으로 신청서를 접수하면 된다.

 

참여자는 전산추첨 방식을 통해 무작위로 선발하며, 최종 선발자 명단은 6. 11.() 오후 5, 구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게시할 예정이다.

 

대학생 아르바이트 신청 및 선발 등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관악구청 자치행정과로 문의하면 된다


임민경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독자의견 (총 0건)
   
제     목
의견내용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관악청소년상담복지센터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