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s://www.radiogfm.net/news/17947
발행일: 2021/05/04 19:44:42  김우신기자
관악구의회 ‘아동학대 예방을 위한 연구회’ 아동학대 예방 캠페인 실시
"아동학대 예방을 위해 적극 참여하고 , 관심과 애정으로 아동 지켜줄 것" 당부

관악구의회 의원연구단체인 아동학대 예방을 위한 연구회 아동학대 예방 캠페인을 지난 4일 실시했다고 전했다.

       

연구회 의원들은 지하철 서울대입구역과 신림역 2곳에서 아침 출근길 시민들에게 캠페인을 실시하여 많은 시민들이 아동학대 예방을 위해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주변 이웃에게 관심을 기울여줄 것을 호소했다.

      
아동학대 예방 캠페인 1

아동학대 예방을 위한 연구회는 아동학대 예방과 근절에 관한 구체적인 대안 마련을 목적으로 지난 2월 관악구의회에 의원 연구단체로 등록을 마쳤으며, 조익화 의원을 대표로 하여 곽광자, 박영란, 송정애, 이기중, 이성심, 장현수, 주순자 의원 등 총 8명의 의원이 참여하고 있다.


연구회는 지난 2월부터 매주 수요일 연구모임을 개최하여 토론회, 지역아동 관련 현장방문, 조례 개정 등 다양한 활동을 계획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지난 4에는 아동학대예방 전문가와 관악경찰서의 아동학대 관련 당자를 초빙하여 동학대 예방 및 대응방안 발굴 정책 토론회를 개최하기도 했다고 덧붙였다.

             
아동학대 예방 캠페인 2
 

본 연구회 대표 조익화 의원은 최근 들어 아동학대와 관련한 가슴 아픈 소식들이 많이 들려왔다 아동학대는 정부나 복지단체 등 어느 일방의 노력만으로는 예방과 근절이 어려운만큼, 시민들께서 평소 이웃들에 대해 관심과 애정을 가지고 어려운 환경에 처한 아동들을 지켜달라고 캠페인의 취지를 밝혔다


김우신기자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독자의견 (총 0건)
   
제     목
의견내용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관악청소년상담복지센터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