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s://www.radiogfm.net/news/17870
발행일: 2021/04/15 19:45:00  임민경
관악구, 동종업계 청년 커뮤니티 활동지원 공모사업

관악구가 공통의 관심사를 지닌 동종업계 청년들의 교류 활성화를 지원하고자 '동종업계 커뮤니티 활동지원 공모사업'의 참여팀을 오는 23일까지 공개모집한다.

이 사업은 청년들이 일을 하면서 필요한 정보와 고민에 대해 함께 공유하며 소통하는 자리를 마련하기 위해 계획됐으며, 동종업계 청년들이 특정분야에 대한 관심을 가지고 활동하거나 새로운 목적을 지닌 커뮤니티 결성에 대한 활동비를 지원한다,

지원자격은 서울시 소재 근무지에서 근무 중인 만 19 - 39세 청년 중 5인 이상으로 구성된 동아리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대면활동 시에는 사회적 거리두기 방역지침을 철저히 준수하여 4인 이하로 모임이 가능하다.

[청년] 웹포스터 (동종업계 커뮤니티 활동지원 공모사업)
 

신청을 원하는 동아리는 관악구청 홈페이지(뉴스소식 - 관악소식)에서 공고문을 확인한 후 사업신청서 등의 서류를 작성, 관악구청 청년정책과 방문 또는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선정은 서류, 서면심사 후, 지방보조금심의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최종 선정되며, 결과는 6월 중에 개별 통보할 계획이다.

최종 선발된 10개의 동아리에게 100만원 내외의 지원금을 지원, 오는 7월부터 10월까지 4개월간 동아리 활동을 펼치게 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청년정책과(02-879-5922)로 문의하면 된다. 

임민경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독자의견 (총 0건)
   
제     목
의견내용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관악청소년상담복지센터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