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s://www.radiogfm.net/news/16602
발행일: 2020/05/04 13:54:57  김우신기자
관악중앙도서관·낙성대공원도서관 2곳, 한시적 ‘도서예약대출 서비스’ 실시

관악문화재단은 코로나19 감염증 확산으로 도서관 임시휴관이 장기화 되면서 도서대출 요구가 증가함에 따라, 주민들의 스마트한 독서 생활을 지원하기 위해 22일부터 예약대출서비스를 확대 운영한다고 밝혔다.

 

관악구립도서관에서는 현재 운영 중인 U-도서관과 스마트도서관 외에 관악중앙도서관’, ‘낙성대공원도서관’ 2곳에서 한시적으로 예약대출서비스를 실시한다.

                       
 

이용방법은 관악구 통합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한 후, 다음날 관악중앙도서관 1층에 비치된 무인대출 기기 또는 낙성대공원도서관에서 워킹스루 형태로 수령이 가능하다.

 

또한 철저한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재단은 직원은 물론, 도서관 이용자에게 필수적으로 마스크 착용을 권고하고, 대출 후 반납된 도서는 철저한 소독 절차를 거쳐 서고에 비치할 예정이다.

 

한편 관악구 대표도서관으로서 4월 새로운 이름으로 다시 태어난 관악중앙도서관(구 관악문화도서관)23세계 책과 저작권의 날을 맞아 23-24일 양일간 예약 대출 서비스이용자 중 선착순 150명에게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희망 메시지와 함께 장미꽃을 선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도서예약 신청은 관악구 통합도서관 홈페이지(http://lib.gwanak.go.kr/) U-도서관 메뉴에서 이용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관악중앙도서관(02-828-5833)으로 문의하면 된다.

 

 


김우신기자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독자의견 (총 0건)
   
제     목
의견내용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관악청소년상담복지센터
gFM 지역생활정보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