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radiogfm.net/news/15109
발행일: 2019/04/09 14:30:34  박현숙기자
내일까지 ‘제8회 도시농업박람회’ 공모전 신청하세요!

관악구가 8회 도시농업박람회공모전을 개최, 410일까지 접수한다.

 

관악구는 서울시와 손잡고 도시농업과 관련한 다양한 콘텐츠의 전시, 체험, 문화행사를 펼치는 8회 서울 도시농업박람회516~19일까지, 낙성대공원 일대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8회 서울 도시농업박람회개최에 앞서, 도시농업의 저변을 확대하고 주민들의 참여를 이끌어내고자 마련됐다.

 

공모전은 한평 텃밭 정원 디자인 공모전 도시 농부 스마트폰 사진 공모전 두 가지 주제로 진행된다.

 

한평 텃밭 정원 디자인 공모전은 주민이 직접 한 평 공간의 텃밭 정원을 디자인해 서류 제출하면, 구는 심사를 통해 12팀을 선발하고 재료구입비 10만원을 지원한다.

 

선발된 12팀은 강감찬 텃밭 내 한 평 텃밭 정원을 직접 조성할 수 있으며, 구는 박람회 기간 중 방문객들의 콘테스트를 통해 최종 우수작을 가린다.

 

도시 농부 스마트폰 사진 공모전, 도시농부가 텃밭을 경작하며 느끼는 행복한 일상을 사진 찍어 공모한다. 휴대폰으로 촬영한 사진만 제출 가능하다.

 

구는 박람회 기간 중 사진을 전시해, 관람객들의 콘테스트를 통해 우수작(10작품 이내)을 선정할 예정이다.

 

이번 공모전은 지역, 성별, 연령 등의 제한 없이 관심 있는 주민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더 자세한 사항은 [서울도시농업박람회 홈페이지(www.agro-cityseoul.com)>프로그램 안내>주민 공모사업]에서 확인하면 된다.

 

한편, ‘도시농업과 건강을 주제로 개최되는 8회 도시농업박람회는 서울시의 도시농업의 정책을 소개하고, 다양한 텃밭 유형을 전시하며, 자치구 체험부스 운영 및 국제컨퍼런스를 통한 해외 도시농업의 정보공유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꾸며진다.

 


박현숙기자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독자의견 (총 0건)
   
제     목
의견내용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gFM 지역생활정보

 공지사항